• 새미로

이용후기

제목

완전 대박 마음에 드는 예물 상담기 !

이름

김종윤

 

 

 

 

귀차니즘이 정말 심한 사람이라 후기를 한번도 적어본 적이 없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 글 남겨요 !

 

저는 워낙 보석을 좋아하는 바람에 이미 1캐럿 / 5부 다이아가 있는 상황이어서 사실 예물을 추가로 한다는 게 조금 부담스러웠어요. 커플링도 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예랑이 그래도 결혼을 기념해서 예물 커플링은 하자 ! 이래서 하게 되었죠.

 

사실 샵의 입장에선 다이아를 하지도 않고 커플링 금액 해봐야 얼마 안나오는 상황에 가성비 떨어지는 고객일 수도 있다고 생각 되어 샵으로 가기도 마음이 편치는 않은 상황이었어요.

 

그런데 왠걸 .. 저희가 반지를 고르는 동안 하나하나 다 껴볼 수 있도록 권유도 해주시고 친절히 상담도 다 해주시더라구요.


 

처음 반지를 여러개 고르고 어떻게 하죠? 가격이 다 다를거 같아요 ~ 라고 할 때

물론 가격은 다 다르겠지만 원하시는 견적에 맞춰드리는게 제 역할이예요 라고 친절히 저희 마음의 짐을 내려놓게 해주셨어요

 

 

놀라운 점은 여기서 끝이 아니죠 !

처음에 저희를 보고 한가지 디자인을 권유해 주셨는데, 저희 정말 50세트는 껴본 듯 한데 결국 그 디자인으로 정했습니다.

 

거기다가 다이아로 할까 큐빅으로 할까 고민했을 때 당연히 영업의 마인드라면 예물은 다이아라고 다이아로 추천 해주셨을텐,

정말 네버 전혀 !

그건 두분께서 고민 하시고 판단하시는게 좋아요 ^^

이미 있으신데 욕심 부리실 필요는 없잖아요 라고 해주시더라구요 ..

 

 

물론 시장통 마냥 널려져있는 금은방가서 사게 된다면 이 가격에서 몇 만원은 쌀 수 있다는 생각은 저도 합니다. 왜냐 전 부유한 예신이 아니니까! 그렇지만 좋은자리에서 대접받으며 다양한 반지를 껴보며 유니크한 디자인을 고른다는거 자체가 정말 너무 좋은거 아니예요? 그리고 사실 할인혜택 받으면 큰 차이도 안나요!

 

최인환 부장님 덕분에 저는 정말 행복하게 예물 계약하고 나왔습니다.

진짜 진짜 천사세요 ㅠㅠㅠ 누가 간다면 다른 분께는 죄송하지만 무조건 부장님께 가라고. 두번가라고 달려가라고 하고 싶습니다 !! 휴무일 물어서 그날 빼고 가라고 말하고 싶은 마음이예요.  

 

 

정말 저희 때문에 오늘 영업 망치는 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견적도 잘 봐주시고, 친절히 오랜 시간 내어가며 상담해주시고 너무너무 감사히 생각하고 있어요.


진짜 꼭 두번 세번 네번 다섯번 강추 할께요 !


등록자김종윤

등록일2018-09-16

조회수111

 

semigold

| 2018-09-17

추천하기0반대하기0댓글등록

안녕하세요~ 김종윤 신부님^^

저희의 상담은 만족스러우셨나요?

신부님께서 저희 새미쥬얼리의 디자인과 준비한 이벤트까지도

만족스러우신거 같아 보람을 느낍니다^^

저희 새미쥬얼리와 인연 맺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새미쥬얼리 ☏1688-8082 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릴께요^^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