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미로

이용후기

제목

결혼예물준비 후기 ㅋ 예뻐도 너무 예쁘네요 !!

이름

김민영

 

안녕하세요!! 새미쥬얼리에서 결혼예물하고 왔어요~

바빠서 못올리다가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

약속 늦어서 죄송해요 ㅠㅠ

 

결혼준비가 하고나면 큰게 아닌데, 너무 정신이 없었던거 같아요ㅋ

저는 카페에서 추천받은 결혼예물샵 중에서 3군데 골라서 상담을 받아봤어요.

주말에 가야해서 미리 전화로 상담도 간단히 받고, 결혼예물 상담 예약을 하고 갔답니다~

그중에서 전화상담할때 성의껏 해주셨고, 디자인이 제일 다양했던 결혼예물샵에서 결정했어요~



어떤 샵은 전화문의라 대충대충 해주시고 예약만 받더라구요..

뭔가 진솔함이 나오는 곳이 끌리더라구요 저는!

제가 결혼예물 결정한곳은 역시 가장 많이 추천해주셨던

매장이여서 그런지 다들 친절하시더라구요~^^

 

새미쥬얼리는 규모도 제일 크고 고급스러운 디자인들이 많았어요

다른 매장과 인테리어나 디자인면에서 확실한 차별점들이 있더라구요~ㅋ

거기다가 제가 제일 중요시 여겼던 다이아반지와 결혼반지 정말 예쁜게 많았어요~

제품들을 보다가 눈이 휘둥그레~~해져서 그중에 하나고르기 넘 힘들었답니다

 


새미쥬얼리는 자체적으로 결혼예물 디자인 하는 제품들이 많았어요~

스토리를 가지고 제작을 하다보니까 더 특별하고 희소성이 있어서

더 신중하게 결혼예물을 준비할 수 있었어요.

제가 고른 다이아반지랑 커플링~~너무 마음에 들어요^^

심플한듯 하면서 심심치않게ㅋ 포인트들이 있어서 완전 이쁜!!

글로는 다 설명할수 없는 디자인인거 같아요~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어요^^

 


예쁜 결혼 커플링도 고르고 5부 다이아반지도 고르고~~

예물 결정하고 나니까 큰일 한것 같고 웬지 모를 뿌듯함이 느껴진답니다~~

결혼예물 완성될 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어요~~

얼른 다이아반지하구 다이아세트 받아보고 싶어요~~

예쁘게 만들어주세요~^^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김민영

등록일2018-02-09

조회수439

 

semigold

| 2018-02-09

추천하기0반대하기0댓글등록

안녕하세요~ 김민영 신부님^^

저희는 항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답니다~

그만큼 선택하신 제품 정성을 다해서 제작해드릴께요^^

저희 새미쥬얼리와 인연 맺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새미쥬얼리 ☏1688-8082 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릴께요^^

감사합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스팸방지코드 :
사진제목조회수
종로예물투어 한 달 투어 끝에 새미쥬얼리에서 했어요! 1

오연지 / 2018-06-21

주말에 날씨도 생각보다 춥지 않고 그래서 예랑이랑 종로반지 보고 왔어요. 원래는 종로반지 커플링만 간단..

6
결혼예물은 새미에서 ^^ 1

우미연 / 2018-06-20

  9월예신 입니다~저번주에 종로에서 결혼예물 했는데너무 만족스럽게 잘한거 같아서 후기 올립니다^^저희..

10
8월 예신인데 결혼예물 해결했어요 결혼준비과정이 끝나갑니당.^^ 1

전소원 / 2018-06-19

   저는 8월 예신인데 다음 달 초에 스튜디오 촬영이 잡혀서  부랴부랴 결혼예물 끝내자는 마음으..

91
어제 종로 새미쥬얼리에서 결혼반지 계약하고 왔어요ㅎㅎㅎ 1

유민아 / 2018-06-18

    어제 종로 새미쥬얼리에서 결혼반지 계약하고 왔어요ㅎㅎㅎ아는 친구가 1년 전에 결혼했는데..

91
새미쥬얼리 계약 후기 1

허준범 / 2018-06-17

새미쥬얼리에서 지난 6월 16일 방문하여 커플링, 다이아반지 계약 했습니다. 좋은 디자인에 착한 가격으로 첫 방..

100
결혼반지 준비 끝냇네요 ㅋㅋ 디자인 너무 예뻐서 기분 좋습니다. 1

최이현 / 2018-06-15

 종로에서 결혼커플링 계약했어요! ㅎㅎ연애때 커플링을 하자하자 하면서 계속 못하고 있었는데 그러다 보니..

75
새미쥬얼리에서 예쁜 웨딩밴드를 하고 왔습니다^^ 1

김수미 / 2018-06-14

 안녕하세요!!  남친과 저는 간단하게 웨딩밴드만 하기로 약속을 했어요.ㅎㅎ 반지만큼은 심플하..

77
새미에서 결혼예물 했는데 엄청 만족해요 >.<ㅋ1

윤희선 / 2018-06-12

 안녕하세요~~ 전 10월 예신이예요. 저는 좀 서둘러서 결혼예물 준비하고 왔어요~빨리 했다고 생각했는데 그래..

86
디자인이나 퀄리티 정말 좋아요! 새미에서 결혼예물 하고 후기 남깁니다.ㅋ..1

여현미 / 2018-06-11

    저희는 처음부터 간소하게 하기로한 결혼예물이어서커플링이랑 다이아반지 하나만 준비하기..

89
확실히 같은듯 다른디자인이 많은 곳 새미!! 만족합니다1

우제희 / 2018-06-08

 결혼반지 1캐럿다이아반지 해결 끝 아 진짜 여름이 일찍오는것 가타용~덥지 않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을거란..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