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미로

이용후기

제목

역시 새미쥬얼리ㅎ 예물했어용ㅎ

이름

임승희

어제 확정치수재러갔어요 내년2월결혼이지만, 올해 4월부터박람회를다닌지라 예물관련업체는그래도 10군대늗상담한거같아요. 제개인적 생각은 청담은 서비스로현옥시키지만 결론적으로 반지가격에 거품이많아요. 종로에서하자고맘먹었을때 기준은 잘알려진곳,다닥다닥붙은곳이아닌 예물샵느낌이날것, 가격이너무비싸거나 터무니없이싸지말것, 상담해주신분이 전문성이있을것, 강매나 불친절은당연히없을것.. 다충족한곳은 새미쥬얼리 ㅎㅎ 최인환부장님이상담해주셨고 맘에쏙들어서 생각도 더이상안하고 계약했고 드디어 어제ㅎ 치수잴겸 디자인다시확인할겸 갔어요 이번엔 대중교통이용.. 분당에서가도 30분좀넘게걸렸어요. 좌석버스짱ㅎㅎ 다시가서보니 볼수록이쁜반지투성이였지만 구성은 그때정한대로.. 보기이쁜것과 껴서이쁜건다르더라구요 4,6발 기본디자인은 손에안이쁘고 3부다이아가더작아보이더라구요.. 퉁퉁한저의손.. ㅎㅎ 남들안하는 디자인이하고팠어요 실제로 5부로디피되어있지만 3부로셋팅해도 커보일거같아요. 디자인도독특하고이뻐요ㅎ 특히 귀걸이는마름모꼴이라 제얼굴이작아보이더라구요ㅎ 커플링은 신랑반지만3부화이트골드, 제껀 큐빅에로즈골드ㅎ 추가로 저는팔찌도했어요ㅎ 최부장님이 금액을신랑한테만 계산기두둘겨서보여주셨는대.. 팔찌에써있는가격에서 디씨를 너무많이해주셔서 놀랬답니다ㅎㅎ 진주패션셋트도이쁜걸로 서비스ㅎ 혼주귀걸이도 서비스ㅎ 티아라도서비스~♡ 서비스도좋지만 일단소비자에겐 금액만큼중요한게 없을거예요. 실제로 저희가하는 GIA 등급을다른곳과비교해보니 저희가 싸게하는거더라구요 결혼준비로 바가지를많이맞다보니ㅎ다이아금액도 이곳저곳비교해보니 그렇더라구요..ㅎ 거기에 원하는거최대한 맞춰서 만족스럽게준비해주셔서 최부장님께 감사해용ㅎ 마지막까지고민한 가드링.. 내년에신랑이 새미쥬얼리가서 기념일선물로준답니다ㅎㅎ 21일 완성되면 뵐께요 ~

첨부파일 다운로드

확장자는jpg20170930_174033.jpg

등록자임승희

등록일2017-10-01

조회수993

 

semigold

| 2017-10-02

추천하기0반대하기0댓글등록

안녕하세요 임승희 신부님

저희를 믿고 맞겨주신 소중한 결혼예물

최선을 다해 정성껏 제작해드릴께요^^

이렇게 후기도 정성스럽게 적어주시고 저희

새미쥬얼리 칭찬도 아낌없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새미쥬얼리 ☏1688-8082 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릴께요^^

감사합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스팸방지코드 :
사진제목조회수
신중녀의 끝판왕 예물후기

박서진 / 2018-09-18

하...드디어 예물했어요 성격상 결혼 두번하라면 절대 못할 성격입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원래 호불호가 강한데..

8
새미쥬얼리에서 예물 맞춤 했어요^^

김지혜 / 2018-09-18

안녕하세요, 저는 7년간의 연애 끝에 다음 달 결혼을 앞 둔 예비 신부입니다. 결혼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아는 것..

17
진작에 결혼예물했는데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 1

이수정 / 2018-09-18

결혼예물하고 왔어요 진작에 결혼예물했는데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 이것저것 한건 없는거 같은데 괜히..

9
새미쥬얼리에서 인생반지 겟하기 1

김대진 / 2018-09-17

결혼반지 맞추었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반지를 하는거라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고민만하다가 우연히 ..

13
완전 대박 마음에 드는 예물 상담기 ! 1

김종윤 / 2018-09-16

     귀차니즘이 정말 심한 사람이라 후기를 한번도 적어본 적이 없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 글 남..

17
내년 3월에 결혼할 예신이에요.^^ 1

성민아 / 2018-09-12

    내년 3월에 결혼할 예신이에요. 지난 주말에 결혼예물 계약 끝냈어요.  조금 미리한편이..

25
디자인,가격,서비스 정말 만족했어요~ 1

이소영 / 2018-09-11

  시간이 얼마 없었는데 우연히 검색하다 알게 되어서 예약하고 찾아갔어요~ 최인환 부장님의 쎈스있..

24
내년 4월 예신입니다. 새미에서 미리 예물 했어요 ㅋㅋ1

김아라 / 2018-09-10

저는 내년 4월 예신입니다. ㅎㅎ일찍 결혼 커플링에 다이아 반지까지 마무리하고 왔네요. 사실 요즘 예물이라..

17
(후기) 겨우 찾은 1 pick ㅠㅠ 새미쥬얼리 고맙습니다! 1

정지운 / 2018-09-08

    전 원래 보석에 별 관심이 없는 편입니다(나에겐 정말 돌) 기존 갖고 있던 커플링으로 예물반..

53
반지맞췃어요~~1

박상흠 / 2018-09-08

  새미쥬얼리에서 반지햇어요~~~ 감사합니다

47